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양한 컨셉의 멘트, 효과음 등을 문자 수신 시 알림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다양한 컨셉의 멘트, 효과음 등을 문자 수신 시 알림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앱을 업데이트한 후, 예전에 받은 쿠폰이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업데이트로 인해 쿠폰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U+모바일tv]→[메뉴(≡)]→ [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폰인증 서비스를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나의 무료'의 영상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나의 무료관'은 가입한 요금제 기준으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