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저장된 인증서를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이용방법에 따라서 다시 반복하여 절차를 수행하시고, 인증서의 일부가 저장/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면 일부만은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고, 인증서가 완전히 저장/전송되어야 휴대폰/PC에 저장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060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한도차단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연체 금액이 없는 경우에 한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모바일 [채팅+]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가입자도 채팅+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와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는 동시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채팅+를 이용하려면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해지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 % )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후후-유플러스] 차단한 번호인데 1-2회 벨(진동)이 울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는 무선인터넷 기반 검색 서비스로 전화 수신 시 해당 번호가 스팸인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후후 서버로 접속해 검색합니다.
그 사이 1~2회 정도 벨이 울릴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