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금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프로야구]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U+프로야구> 앱을 통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중계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기록 등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로 시청하거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앱 : 소호링 앱 → My메뉴 → 재설정함 (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의 경우,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설정 가능.
② 유선 : 개인 → 상품소개 → 모바일상품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③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 소호링 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 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디즈니+] 기존에 쓰던 디즈니+ 계정이 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네,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U+에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단,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 등 U+가 아닌 다른 곳에서 디즈니+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의 경우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막으려면, 기존 결제 정보를 반드시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금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프로야구]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U+프로야구> 앱을 통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중계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기록 등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로 시청하거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이동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앱 : 소호링 앱 → My메뉴 → 재설정함 (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의 경우,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설정 가능.
② 유선 : 개인 → 상품소개 → 모바일상품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③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 소호링 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 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디즈니+] 기존에 쓰던 디즈니+ 계정이 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네,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U+에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단,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 등 U+가 아닌 다른 곳에서 디즈니+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의 경우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막으려면, 기존 결제 정보를 반드시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