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만 19세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액션캠] 액션캠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액션캠은 수심 1미터(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디즈니+
디즈니+ 팩은 (디즈니+) 5G 시그니처, (디즈니+) 5G 프리미어 슈퍼,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디즈니+) 5G 프리미어 레귤러, (디즈니+) 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실 경우, 기본 제공됩니다.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보이스피싱에 주로 이용되는 국제전화, 발신자 미표시 번호, 한두 차례 울리다 끊어지는 원링폰, 선불폰 번호를 비롯해, 실제 사기 범죄에 이용된 전화번호, 고객이 신고한 번호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만 19세 이상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다양한 인터넷 사이트에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한곳에 모아 관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자동변경 및 휴면계정 전환 방지 서비스 등 일부 보안관련 서비스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에는 블랙박스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차량영상서비스 이용은 불가하지만,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은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 기간이 지난 후 30일 동안 재가입이 없을 경우에는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액션캠] 액션캠은 방수 기능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액션캠은 수심 1미터(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디즈니+
디즈니+ 팩은 (디즈니+) 5G 시그니처, (디즈니+) 5G 프리미어 슈퍼,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디즈니+) 5G 프리미어 레귤러, (디즈니+) 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실 경우, 기본 제공됩니다.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