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엘지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이용 가능 단말기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LG U+의 USIM(키체인)이 탑재되어 있는 개통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며, 아래의 사용자에 한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 단말기
- 개인구매 단말기
- NFC USIM 미지원 단말기 (일부 2013년 이하 출시단말)
- 기타 불가사유로 인한 가입제한





엘지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을 해지하지 않고 기계음으로 바꾸는 방법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ON/OFF 기능을 이용하면 기계음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수시 변경이 가능하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월정액은 부과)
또한, ON/OFF 해제 후에도 이전의 통화연결음이 그대로 남아 있어, 다시 설정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시 인사말통화연결음도 ON/OFF 설정됨)     
 
< 통화연결음 ON/OFF 기능 이용방법>
1. 스마트폰 사용자 (안드로이드 2.2이상)
   -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ON/OFF ON 설정
  - 통화연결음 ON/OFF 해제 : 통화도우미 앱 → 통화연결음ON/OFF OFF 설정
   ※통화도우미 ON/OFF 설정방법 > 통화연결음ON/OFF오류 메뉴에서 자세한 설명 및 설정방법 확인 가능함
 
2. U+Lite 접속가능 고객 (‘13년 6월17일적용)
   -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나의 통화연결음설정확인 → 통화연결음 ON/OFF ON 설정 (통화료 발생)
   - 통화연결음 ON/OFF 해제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나의 통화연결음설정확인 → 통화연결음 ON/OFF OFF 해제 (통화료 발생)
 
3. LG U+홈페이지 접속 가능 고객 (‘13년 6월17일적용)
  -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통화연결음ON/OFF ON 설정
 - 통화연결음 ON/OFF 해제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통화연결음ON/OFF OFF 설정
   
4. 뮤직벨링 앱 접속 가능 고객
  -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뮤직벨링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FF
   - 통화연결음 ON/OFF 해제 : 뮤직벨링앱 → MY 뮤직>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통화연결음 설정 ON
    
 5.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접속 가능 고객
 (안드로이드 OS 4.4 (킷캣)이상 / IOS 9.0이상 최적화)
-통화연결음 ON/OFF 설정 : 뮤직벨링 모바일웹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설정
-통화연결음 ON/OFF 해제 : 뮤직벨링 모바일웹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통화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N 설정   
 
※ 아이폰(iOS) 사용고객은 LG U+홈페이지(WEB),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엘지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매달1곡

통화연결음+매달1곡은 1,540원(부가세 포함)이며, 매월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 정보료 550원(부가세 포함)가 포함됩니다.
단, 통화연결음+매달1곡을 중도 해지하실 경우, 이용하신 일수 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EX) 10일 사용 후 해지 → 1,540원(10 / 31) = 496원(부가세 포함)





엘지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내정보지키미

U+PASS 앱 또는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U+PASS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PASS 내정보지키미 서비스 해지 방법
- U+PASS 앱 : 앱 실행 후 화면 하단 [전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해지] → [내정보지키미] →
  [내정보지키미(유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무료) 해지] → 팝업창의 [확인] → [확인]
- 내정보지키미 고객센터 : 1599-7052(무료)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낮 12시, 오후 1시~ 6시
- 내정보지키미 홈페이지 : safemyinfo.kr 접속 후 상단 [서비스 가입/해지] → 좌측 상단 [해지] 버튼 클릭 → 통신사 선택 →
  가입한 전화번호 입력 → 인증 요청 → 입력한 전화번호로 수신한 인증번호 입력 → 내정보지키미 해지 버튼 클릭 → 해지완료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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