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네, 승인 또는 반려 시 임직원에게 SMS로 자동 전송되며 발신번호는 000-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반려하실 경우 임직원이이전에 신청한 내용이 무효가 되고, 다시 구비 서류를 갖추어 U+ 직영점에 신청해야 하므로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 시 신청자 list에서도 삭제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후방 영상은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차량 후방영상은 블랙박스 SD카드를 PC에 연결하여 전용 PC Viewer를 설치 후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사고영상을 다운로드 하셔서 전용 PC Viewer로 재생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는 제대로 차단이 되는데 문자메시지는 그대로 수신이 돼요.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일반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폰의 ‘채팅플러스’와 아이폰의 ‘아이메시지’로 오는 문자메시지는 차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정번호로 오는 모든 문자메시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려면 해당 기능을 꺼 주세요.
   
▶ 채팅플러스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메시지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 → [설정] → [채팅+ 설정] → [채팅+ 관리] → [채팅+ 끄기]
※ 채팅플러스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번호 프로필 또는 전화번호 앞에 파란색 말풍선 아이콘이 보입니다.
     
▶ 아이메시지 끄기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 앱 실행 → [메시지] → ‘iMessage’ 오른쪽 버튼 눌러 끄기
※아이메시지로 받은 문자메시지는 문자메시지 상세 화면에 ‘iMessage’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