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엘지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로 변경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보호자가 LGU+ 고객이 아닌데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결제 안심 알림

정상적으로 문자를 받을 수 있는 휴대폰을 이용 중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보호자의 번호로 등록 가능합니다.





엘지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매달1곡 가입 중이라 1건 무료인데 결제 SMS가 왔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방통위 요청에 따라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결제 내역에 대해 SMS 발송되고 있습니다.
모바일/070 통화연결음 설정 컨텐츠 구매 시 결제 SMS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SMS 발송 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 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매달1곡, 인사말 통화연결음+매달1곡, 틴3팩, 스마트콤보, 빅3팩 플러스, 파워팩, 알짜정액존
-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 제공 대상자
  (벨소리2건 또는 통화연결음2건, 벨/연결음 각1건 고객 선택 사용 가능)
- LTE 음성/데이터 89.9/85, 다모아 쇼핑, 다모아 엔터, 다모아 비디오, LTE8 모아 TV, LTE8 모아쇼핑,
  LTE8 모아 엔터, LTE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LTE 다모아, BOX모아, LTE 북모아, LTE 게임모아,
  뮤직 달콤팩, 뮤직 마음껏팩, 벨음모아, 스마트팩, 스마트팩(LTE)
     
▶ 월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료 제공 대상자
-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인사말 통화연결음 제한정액제 가입 고객
- 설정 횟수 확인 방법 : 통화연결음보관함 → 내 설정이력보기에서 당월의 설정 횟수 확인 가능

※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분들은 통화연결음 설정 시에도 결제 과금 SMS가 발송되나 약 20분후 쯤 무료 공제처리 되었다는 SMS가 발송됩니다.
(무료 공제 월 1건 과 월 벨/연결음 합산 2건은 청구서에서 자동 차감됨으로 실제 과금 처리되지 않습니다.)





엘지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도 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고객의 사정으로 연락이 안 되어 2차 방문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엘지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된 이용사이트를 알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및 등록 사이트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2. 다음 달 통신 요금을 자동으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