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엘지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은 동시 시청할 수 없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PASS] 사용자 단말 부정 사용은 어떻게 차단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단말기가 갈취 되었다고 하더라도 생체정보를 인식할 때 거부됩니다.



엘지 [인사말 통화연결음] 타 통신사로 선물할 수는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은 LG U+ 고객만 선물이 가능하며 인사말 통화연결음 가입자에 한해서 선물이 가능합니다.




엘지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휴대폰에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전자서명 중 PUSH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PC의 인증서 전자서명 화면에서 “다시 보내기”를 선택하면 PUSH를 재발송합니다.




엘지 [PASS부동산지키미] PASS부동산지키미가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NICE평가정보에 등록된 본인 신용정보입니다.




엘지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연산암호를 미 설정했습니다.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등록된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PC화면을 통해 ‘연산암호 미설정 알림’ 페이지가 안내되며, 안내 페이지를 통해 ‘연산암호 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를 요청하여 연산암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은 누구에게나 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

이용권 받는 분은 LG U+, SKT, KT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알뜰폰에서는 이용 불가)
단, 이용권 받는 분에게는 음악감상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채팅+] 내가 보낸 메시지가 채팅메시지인지, 문자메시지인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구별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담긴 말풍선이 파란색이면 채팅메시지이고, 청록색이면 문자메시지입니다.
더 정확하게 알고 싶다면 손가락으로 말풍선을 길게 누르세요. [상세정보 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