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을 다운로드 받는 도중에 끊겼습니다.

엘지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을 다운로드 받는 도중에 끊겼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일시적인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접속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재 시도 하시면, 끊긴 부분부터 이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복 과금 안됨)




엘지 [U+카카오내비] 아이폰으로 원내비를 이용했습니다. U+카카오내비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는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카카오내비를 설치한 후 이용해 주세요. 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엘지 [번호안내 서비스] 서비스 On/Off 여부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주소록 설정에서 서비스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On 시에는 검색창에 “연락처 및 상호명 검색” 텍스트가 보여지며, 검색창 우측에 홈페이지 진입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엘지 [U+카카오내비] 원내비 앱 업데이트 후 U+카카오내비가 설치되고, 원내비가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가 종료되며,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모든 휴대폰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휴대폰번호 로그인

안드로이드 6.0 이상, iOS 10(모델명 5S) 이상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버전 이상으로 한 이유는 보안수준을 높여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엘지 [U+ LTE블랙박스] 차량 상시전원 연결과 시거잭 연결 시 서비스 이용에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시거잭 연결시나 주행모드로만 설정시에는 주차중 사고확인서비스나 배터리 방전알림 서비스, 주차위치 확인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태블릿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가입>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가입해 이용하고 있습니다. U+부가서비스를 이용해 무료체험 혜택을 받으려면 구독을 취소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처음 이용하는 계정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가입해 주세요.
단, 스포티파이 U+에서 이중으로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스포티파이에서 이용하고 있는 계정은 구독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있는데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 못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쿠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은 쿠폰 사용 기간 동안에는 인사말 통화연결음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