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모바일tv] U+모바일tv에 회원 가입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영화, 애니메이션, 외국어, 대박영상 등 3만여 편 이상의 무료 영상 콘텐츠(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시청 시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엘지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엘지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건강지키미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엘지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엘지 [채팅+] 그룹 채팅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 참여자 모두가 채팅+ 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가능합니다.
수신인을 선택할 때 그룹 채팅에 초대할 사람을 100명 이내로 선택하세요.
연락처 프로필 사진 아래 파란색 말풍선 마크가 표시된 사람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채팅 도중에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수신자를 추가하여 그룹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 잔고는 환급되지 않으나 적립월로부터 60개월동안 유지되어 재가입 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계좌송금/ATM출금, 쿠폰 구매 등을 통해 잔여 포인트리를 소진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영화, 애니메이션, 외국어, 대박영상 등 3만여 편 이상의 무료 영상 콘텐츠(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시청 시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엘지 [번호안내 서비스] 정렬 기준의 방문순/거리순은 각각 무슨 기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번호안내 서비스
방문순은 내 주변 3km 이내에 있는 상호 중, 카드 결제 내역이 가장 많은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은 전국에 있는 상호 중, 가장 가까운 순서로 정렬됩니다. (거리순이 기본 옵션으로 설정)
따라서, 거리순으로 검색 시 나오는 상호가 내 위치를 기준으로 3km 이상 떨어져 있다면, 방문순으로 옵션 변경 시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게 됩니다.
예) 용산에서 15km 떨어져 있는 ‘롯데월드’ 검색 시 거리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 가능하나, 방문순 정렬일 경우에는 검색결과에 나오지 않음
엘지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 앱을 실행한 후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건강지키미]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건강지키미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엘지 [벨음세곡] 이번 달에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3건만 이용했는데,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왔어요. 무료 콘텐츠가 매달 3건이 맞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벨음세곡 가입자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합쳐 매달 3건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콘텐츠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만, 약 20분 내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월 3건 이상 이용하는 경우,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
※ 무료 처리 확인 문자메시지 : [LG U+] 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엘지 [채팅+] 그룹 채팅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 참여자 모두가 채팅+ 기능이 있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가능합니다.
수신인을 선택할 때 그룹 채팅에 초대할 사람을 100명 이내로 선택하세요.
연락처 프로필 사진 아래 파란색 말풍선 마크가 표시된 사람만 초대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 채팅 도중에 [받는사람추가] 버튼을 눌러 수신자를 추가하여 그룹 채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탈퇴 시 포인트리 잔고는 환급되지 않으나 적립월로부터 60개월동안 유지되어 재가입 시 조회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탈퇴 시에는 계좌송금/ATM출금, 쿠폰 구매 등을 통해 잔여 포인트리를 소진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