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LTE블랙박스] 영상 인코딩은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모바일tv] 교육콘텐츠 월정액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초중고 교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통화연결음] 선불요금제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까운 LG U+ 영업점에서 신청하시거나 핸드폰에서 *81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자를 통해 통화연결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제 고객님은 통화연결음 가입 시, 기본음(자연의소리)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V컬러링 해지 후 7일 이내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재가입하신 후, V컬러링 모바일 웹 또는 앱을 모두 재가입할 때만 원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일부 단말기(일부 팬택 단말기)에서는 단말 특성으로 인해서 영상 원본 보기 실행이 어려울 수 있으며, 표준화면 인코딩(가운데 화살표버튼)을 통해 영상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모바일tv] 교육콘텐츠 월정액 영상은 어디서 보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 하단의 '전체메뉴'의 '초중고 교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통화연결음] 선불요금제 고객인데 통화연결음을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까운 LG U+ 영업점에서 신청하시거나 핸드폰에서 *81 통화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자를 통해 통화연결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선불요금제 고객님은 통화연결음 가입 시, 기본음(자연의소리)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V컬러링] 서비스 해지 후 다시 가입하면 이전에 구매했던 콘텐츠나 설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V컬러링 해지 후 7일 이내 V컬러링 부가서비스를 재가입하신 후, V컬러링 모바일 웹 또는 앱을 모두 재가입할 때만 원래 설정 정보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PASS 인증서] 인증서 이용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이용내역]을 누르면 인증서를 통해 인증한 사이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카카오내비] 갑자기 원내비 앱이 삭제되었습니다. 다시 복구해 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카카오내비
고객님의 휴대폰이 ‘와이파이 환경에서 앱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어, 원내비가 U+카카오내비로 자동 업데이트되었기 때문입니다.
원내비는 2019년 12월 31일(화) 서비스 종료 예정으로 다시 설치할 수 없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U+카카오내비 실행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니,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엘지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현재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홈페이지의 ‘서비스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진행 중입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