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아이폰 단말기로 통화중대기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폰(iOS)6 이상의 단말기에서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말기 내 [설정 > 전화 > 통화 중 대기 > 활성화] 경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비활성화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도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용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통화 중 대기 서비스 및 그 외 다양한 LG U+의 편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iOS)용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