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 후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을 추가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는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LG U+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④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와 허브를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LG U+ 스마트홈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HCTHV-4006 모델부터는 외장 메모리 카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델은 SD카드 기능을 지원하지만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 Easy2를 2대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본으로 제공되는 1대 외 최대 3대를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용 시, 1대당 4,4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니요. 현재는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는 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LG U+ 유독 [유독]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 서비스 가입과 해지는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제휴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제휴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제휴사 상품명 선택→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유독] 계정 연동 중 오류가 발생해 연동이 중단되면 가입이 취소되나요?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계정을 연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가입 취소됩니다.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계정 연동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디즈니+는 자동 가입 취소가 되지 않으니, [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직접 눌러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맘카] 기가와이파이와 맘카 앱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맘카 앱은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이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 주세요.
맘카 앱을 이용하던 기존 고객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별도의 기기 등록 없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앱과 동일한 U+ID로 로그인해 주세요.
② 맘카 앱을 실행하여 '맘카(홈CCTV) 사용 안내'라는 팝업이 나오면 [U+스마트홈 앱에서 맘카 사용하기]를 눌러 주세요.
③ U+스마트홈 앱을 다시 실행해 주세요.
④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와 허브를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앱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폰 http://goo.gl/o9KZs9
☞ 아이폰 https://goo.gl/i3Vgvk
LG U+ 스마트홈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확인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맘카]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HCTHV-4006 모델부터는 외장 메모리 카드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외 모델은 SD카드 기능을 지원하지만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 Easy2를 2대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본으로 제공되는 1대 외 최대 3대를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용 시, 1대당 4,4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