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세탁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고양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고양이의 사냥본능을 자극하는 전용 액세서리와 주행모드가 있어요.
간식로봇에 부착하는 고양이 액세서리를 달아준 후, 바램(VARRAM) 앱 [설정] 탭에서, [고양이 액세서리] 모드를 ON해주세요.
*고양이 액세서리는 제휴사 홈페이지 www.varram.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900원 입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사용 시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요금이 있나요?

사용 요금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관리를 위해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위한 가입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 조작 버튼이나 줄은 별도로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의 경우 별도의 조작 버튼/줄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앱 이외의 제어를 원할 경우, 솜피 제품 설치점을 통해 요청바랍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