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요금및납부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편 수령 주소지및 이메일 청구 주소를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홈페이지 청구서관리 경로에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요금 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App을 통해 현재 사용하는 단말기할부금 및 이전 사용했던 단말기 잔여 금액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각 단말기의 할부 시작일, 할부 종료일, 잔여 개월 수, 의무약정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로: 메인화면 상단 '≡' > 내 정보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
              
▶ LG U+ 고객센터App 바로가기
 → 할부약정정보 : http://cv.uplus.kr/18.html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App 실시간 요금조회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 바로가기: http://cv.uplus.kr/104.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가능):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자녀요금조회] 자녀의 요금조회를 제 휴대폰에서 할 수 있나요?
자녀의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되어있고, LG U+를 이용하시면 부모님 휴대폰의 고객센터App을 통해 자녀의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녀의 이번달 사용량, 기본 잔여량, 이번달 청구요금에 대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자녀요금조회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납부내역서] 납부내역서를 팩스로 받을 수 있나요
?
모바일 ARS를 통해 납부확인서 Fax로 직접 발급이 가능합니다.
          
▶  ARS : 휴대폰 + 114 연결 > 본인이 맞으면 1번 > 납부확인서 발급받기 9번 >   생년월일 입력 > 받고자 하는 (지역번호 포함) FAX 번호 + #
             
안내에 따라 납부확인서를 발급 받고자 하는 기간의 시작 월과 마지막 월을 입력하거나 시작 월 한달의 납부확인서 출력을 원할경우 #를 눌러 납부확인서를 팩스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발급 가능 기간은 12개월이며 최근 2년 이내 내역에 대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출처  앨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