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mobile | 여러 회선을 이용 중인데, 번호를 바꿔 요금 조회를 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mobile |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SK텔레콤 mobile |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언제 이용한 요금인가요?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고객님이 지난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예) 2월 청구 요금은 1월 1일~1월 31일에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SK텔레콤 mobile | 데이터 사용량 조회 시,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사용량은 가족나눔데이터, 선물하기, 리필 쿠폰 등으로 받은 데이터와 T월드 앱 이용 시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되지 않는 데이터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mobile | 콘텐츠이용료 및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성년자 또는 법인 고객님은 콘텐츠이용료와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명의의 성인 고객님은 '휴대폰결제 이용동의' 서비스 신청 후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mobile |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세금계산서 재발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
· T월드 앱: 나의 요금 > 아래쪽 '최근 청구 요금 내역'의 '세금계산서 재발행’
※ 세금계산서 발행 이력이 있는 경우에만 '세금계산서 재발행'이 보입니다.
출처 T world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여러 회선의 휴대폰 요금을 통합하여 납부하시는 경우, 청구 요금이 합산되어 나오기 때문에 번호를 바꿔 조회해도 같은 금액이 나옵니다.
회선별 청구 요금을 조회하려면 회선별 상세 보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mobile |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를 알려주세요
통화 내역 조회에 필요한 서류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미성년자의 일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 예외적인 경우의 통화 내역 조회 시 필요 서류:
https://www.tworld.co.kr/normal.do?serviceId=SDUMMY0001&viewId=V_CENT0692&ctg_cl_id=S1007
SK텔레콤 mobile |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언제 이용한 요금인가요?
이번달에 청구된 요금은 고객님이 지난달 1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예) 2월 청구 요금은 1월 1일~1월 31일에 이용하신 요금입니다.
SK텔레콤 mobile | 데이터 사용량 조회 시,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은데 왜 그런가요?
데이터 사용량은 가족나눔데이터, 선물하기, 리필 쿠폰 등으로 받은 데이터와 T월드 앱 이용 시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되지 않는 데이터도 포함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데이터 사용량이 기본 제공량보다 많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mobile | 콘텐츠이용료 및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성년자 또는 법인 고객님은 콘텐츠이용료와 휴대폰 결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명의의 성인 고객님은 '휴대폰결제 이용동의' 서비스 신청 후 해당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mobile | 세금계산서 재발행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세금계산서 재발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내역 조회 >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
· T월드 앱: 나의 요금 > 아래쪽 '최근 청구 요금 내역'의 '세금계산서 재발행’
※ 세금계산서 발행 이력이 있는 경우에만 '세금계산서 재발행'이 보입니다.
출처 T world [SKT]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