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지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신일 선풍기를 여러 대 등록할 수 있나요?

장소에 맞게 각 기기명을 설정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상태와 앱 화면이 동일하지 않아요.

리모컨허브는 단방향 통신으로 에어컨의 상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에어컨 자체 리모컨을 이용하거나 직접 에어컨을 끄거나 켜서 사용한 경우, 리모컨허브의 상태(앱 화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앱 화면에는 마지막 사용했던 리모컨허브의 상태가 반영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앨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약정할인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가입 시 선택하는 서비스 약정 기간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해드립니다.
약정할인 금액은 약정기간(1년, 2년, 3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약정기간이 길수록 큰 할인액이 적용됩니다.
단, 약정기간 이내 해지하거나 약정기간을 단축할 시는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할인반환금 안내를 원하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앨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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