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우주 - 우주패스의 추가혜택, 구독상품과 유사한 부가서비스(Wavve 앤 데이터 등)를 이용 중인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에 SK텔레콤의 부가서비스 Wavve/FLO 등의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우주패스 all 추가혜택 또는 구독상품 단독으로 동일한 이용권을 선택하는 경우, 기존에 가입한 부가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되고 구독상품으로 재가입 처리됩니다. ※ 이 경우 전후 할인혜택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이를 고려하여 재가입 여부를 판단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 T우주 - Google One 계정연결에 실패 (403) 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구글의 보안 정책에 의해 네이버 앱이 차단되어 발생되는 사항입니다.
기본 브라우저를 네이버 앱이 아닌 삼성 인터넷 또는 크롬으로 변경 후 T월드 앱 또는 T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기본브라우저 변경 방법]
1) [설정] 앱을 실행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 항목을 선택합니다.
3) 상단에 있는 [기본 앱 선택]을 누릅니다.
4) [브라우저 앱]을 선택합니다.
5) 설정하고 싶은 인터넷 브라우저 앱을 체크합니다.(삼성 인터넷/ 크롬 등 선택)
SK텔레콤 T우주 - Google One 멤버십 100GB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우주패스 all은 2022년 9월까지 가입하신 고객님께 12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됩니다.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면 원하시는 경우 월 2,000원으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mini는 12개월이 아니라 우주패스 가입 기간 동안 계속 무료로 제공됩니다.
SK텔레콤 T우주 - 구독상품 중 MMS로 받은 기프티콘이나 쿠폰은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지급받은 쿠폰은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우주 - 이미 연결한 제휴사 서비스 ID를 다른 ID로 변경할 수 있나요?
현재는 한번 연결한 ID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인 명의 ID만 연결 가능하므로 우주패스 상품을 해지 후 재가입 하더라도 이미 등록한 본인의 ID 외 타인의 ID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제휴사 서비스를 해지 후 재가입해서 본인 명의 ID를 새로 만들더라도, 이미 가입한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mini 상품을 해지하지 않으면 새로운 제휴사 ID를 연결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T우주 - 외국인도 가입 가능한가요?
외국인등록번호가 있고, SK텔레콤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고객은 가입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T우주 - 법인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법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T world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