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분실.환불] 파손된 캐시비 카드의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cashbee [분실.환불] 파손된 캐시비 카드의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또는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미인식 및 카드번호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cashbee [분실.환불] 환불봉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캐시비 가맹 편의점 및 캐시비충전가맹점에 환불봉투 비치되어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도 환불봉투 양식 다운/출력 가능합니다.

※ 환불봉투 구비장소
- 수도권 - 가판대(개인충전소)
- 그 외 - 편의점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잔액환불 > 환불봉투 온라인 다운로드




cashbee [분실.환불] 고장(파손) 카드 잔액 환불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당사 발송시, 발송후 당사도착 환불까지 최대 4주 소요됩니다.





cashbee [분실.환불] 고장난 카드 환불봉투 접수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어요.

카드번호 기재된 접수증을 소지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환불 진행 상황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cashbee [분실.환불] 사용중인 캐시비 카드의 충전 잔액을 환불 받고 싶어요.

인식 가능한 카드는 가맹점에서 전액 환불가능하며 소정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현장에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 편의점 : 잔액 2만원 이하 환불 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 신한ATM/우리ATM : 잔액 50만원 이하 환불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단,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부분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cashbee [분실.환불] 액세서리형 카드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카드 줄이 끊어진경우 카드자체에 대하여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연결 고무줄 발송은 가능합니다.




cashbee [분실.환불] ATM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신한은행, 우리은행, 롯데 ATM기기에서 캐시비 환불 메뉴를 통해 정상 캐시비카드 잔액 환불 가능합니다.
ATM을 통해 환불할 경우 현금 환불이 아닌 계좌로 이체처리 됩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경우 해당은행 계좌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교통카드 인식가능한 일부ATM기기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cashbee [분실.환불] 교통시계가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시계 고장건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캐시비     FAQ: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