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인증] 다른 계정에서 인증되어 있다는 안내 메시지가 보이면 어떻게 하나요?

TVING [인증] 다른 계정에서 인증되어 있다는 안내 메시지가 보이면 어떻게 하나요?
기존에 본인인증을 진행한 계정을 보유하고 계시는 경우, 신규 계정에서 본인인증 시도 시 기존에 인증했던 계정 안내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기존 인증 계정이 아닌 신규 계정으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해주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1) 기존 인증 계정 안내 메시지 확인
2) 기존 인증 계정으로 로그인
3) PC에서 기존 인증 계정 회원 탈퇴 진행
- PC : 티빙 > 로그인 > MY > 회원정보 수정 > 회원 탈퇴 > 탈퇴
4) 신규 계정으로 로그인
5) 신규 계정으로 본인인증 재진행





TVING [편의기능] 시청 내역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시청 내역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시청 내역 삭제 방법
1) PC
① PC에서 티빙 WEB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MY] 버튼 클릭
④ 시청 내역
⑤ [편집] 버튼 클릭
⑥ [전체 삭제] 또는 [삭제할 콘텐츠] 선택 후 삭제
⑦ [완료] 버튼 클릭

2) APP
① 모바일에서 티빙 APP 로그인
② 우측 하단 [기록] 클릭
③ 시청 내역
④ 우측 상단 [편집하기] 버튼 클릭
⑥ [삭제할 콘텐츠] 선택 후 삭제
⑦ [편집 완료] 버튼 클릭

※ APP에서는 개별 삭제하셔야 하며, PC 홈페이지에서는 전체 삭제를 지원하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TVING [편의기능] 동시 시청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TVING은 보유하신 이용권 종류에 따라 동시 시청 가능한 인원 수(기기 수)가 다릅니다.
더불어 DRM 콘텐츠 시청을 위한 기기등록은 이용권과 상관없이 최대 5대까지 기기등록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이용권 별 동시 시청 가능 수 안내
① 베이직 이용권 : 동시 시청 최대 1명 가능
② 스탠다드 이용권 : 동시 시청 최대 2명 가능
③ 프리미엄  이용권 : 동시 시청 최대 4명 가능


※ 최대 동시 시청 인원 초과 시 마지막 시도자는 시청이 제한됩니다.





TVING [기타] 해외지역에서는 시청이 어렵다는 메시지와 함께 시청이 되지 않습니다.

티빙 서비스는 국내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국내에서 시청 중이지만 해외 접속으로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VPN 프로그램을 사용 중이라면 OFF 하여 다시 확인허가
② [IP 대역 확인하기] 버튼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사용 중인 IP 국내 IP 여부 확인하기
- URL : http://whois.nic.or.kr/
③ 해외 IP로 확인되는 경우,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로 문의하여 [IP 재할당] 필요

국내 IP인 것이 확인되시거나, 이용 중인 인터넷 통신사에서 국내 IP대역으로 재할당 받으신 경우 정상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위 조치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반복되시는 경우, [IP주소]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빙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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