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결제] 안드로이드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TVING [결제] 안드로이드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7.4.5 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 한 AOS 모바일, 태블릿 기기에서 구매하신 이용권은 ‘Google 인앱결제 이용권’으로
Google Play 정책상 AOS 모바일, 태블릿 기기에서만 해지 및 변경이 가능하며 다른 기기에서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Android TV 기기에서 구매하신 이용권은 Android TV 기기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TVING [결제] 안드로이드TV에서는 개별구매 할 수 없나요?

2022년 3월 31일 업데이트로 Android TV앱의 개별구매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기존 구매 또는 PC에서 구매하신 개별구매 VOD는 Android TV 앱의 [홈 > 이어보기], [기록 > 시청/구매/찜 내역] 메뉴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변경] Android TV 앱에서 구매한 이용권은 AOS 모바일, 태블릿 앱에서 변경할 수 없나요?

2022년 3월 31일 이후 Android TV 기기에서 구매하신 이용권은 ‘Google 인앱결제 이용권’으로 Google Play 정책상 Android TV 기기에서만 해지 및 변경이 가능하며 다른 기기에서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AOS 모바일, 태블릿 기기에서 구매하신 이용권은 AOS 모바일, 태블릿 기기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TVING [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과 티빙 이용권 2개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이용권이 2개인 경우는 고객님이 직접 1개의 상품을 해지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상품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네이버 로그인 후 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상품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는, 아래의 경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티빙 상품 직접 해지 방법 안내
- PC WEB : www.tving.com > 로그인 > MY > 이용권/캐시내역 > 이용권 변경 > 정기결제 해지
- Mobile APP : TVING APP > 로그인 > MY > 나의 이용권 > 이용권 변경 > 정기결제 해지
- 정기결제 해지 완료된 상품은 다음 결제도래일에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이용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해지는 정기결제 해지만 가능하며, 환불은 2번 절차대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2. 티빙 상품 해지/환불 신청 메뉴 경로 안내
- PC WEB : www.tving.com > 로그인 > 고객센터 > 해지/환불 신청
- Mobile APP : TVING APP > 로그인 > 마이티빙 > 고겍센터 > 해지/환불 신청

 
3. 티빙 상품 해지 절차 안내
- 해지/환불 신청 메뉴에서 해지 요청하는 [상품명], [결제월] 및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 티빙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계정의 상품 구매 이력과 사용내역을 확인합니다.
- 이용권의 해지만 요청하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이 구매하신 상품의 정기결제 해지를 진행합니다.
- 정기결제 해지 완료된 상품은 다음 결제도래일에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이용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자동 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정기결제는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구매한 날짜에 자동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이용권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는 네이버 로그인 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셔야 정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출처: 티빙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