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 모바일 - 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KT M mobile - 3G요금제로 가입했는데 LTE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와 USIM 유형에 따라 3G↔LTE↔5G요금제 변경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통화가 불가능할 때 상대방이 전화오면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캐치콜' 이라는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간편하게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경로]
홈페이지 → 로그인 → 우측 상단 (≡)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캐치콜서비스





KT M mobile - 가입신청서를 중복으로 작성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통센터(1899-0034)로 전화하여 가입신청서 취소 요청 부탁 드립니다.





KT M mobile - 두개 회선 중 하나를 정지하면 모두 정지되나요?
분실정지의 경우 단말기를 기준으로 모두 정지되며, 일시정지의 경우 각각 정지 적용됩니다.






KT M mobile - 유심이동 시,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단말기가 개통이력이 없는 국내 통신3사에서 출시한 단말기이거나, 단말기에 유심이동성 허용이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문구가 발생 됩니다.


유심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단말기에 있는 IMEI 값 을 먼저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IMEI 값 확인 방법 : 키패드 → *#06#)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 QR코드는 어디에 있나요?
※ 홈페이지 → 유심/eSIM → eSIM 개통신청 → 셀프개통 페이지 맨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경로 바로가기
https://www.ktmmobile.com/appForm/eSimInfom.do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