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 모바일 - 『아무나 결합』은 무엇인가요?

KT M mobile - 『아무나 결합』은 무엇인가요?
엠모바일을 이용중인 고객이 아무나(동일명의, 가족, 타인)와 결합하여 무료 결합 데이터를 제공받는 서비스입니다.





KT M mobile - 간편결제로도 수납이 가능한가요?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 페이를 통해 즉시수납 및 월 자동납부 신청도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셀프개통 1회선을 했는데, 추가로 더 못하나요?
기존 셀프개통 신규가입/번호이동 회선이 있다면 개통 D+90일이 경과되어야 추가 셀프개통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통한 복구 시]

※ 경로 : 로그인 → 우측 상단 사이트맵 버튼(≡) 클릭 → 이일시/분실정지 → 일시정지 or 분실신고/해제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numberView01.do

※ 본인인증 후 해제 가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 (유료)

- 운영시간 : 월~토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은 3사 통신사(KT, SKT, LG U+)만 가능합니다.






KT M mobile - 통화내역열람을 하고 싶어요
당월 포함 13개월~신청일 전일까지 발신한 내역에 대해서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열람 신청이 가능합니다.

진행순서
■ 실명 및 본인인증 + 통화내역열람 요청내역 작성

■ 신청고객 확인 건으로 상담사 연락 진행

■ SMS 문자 인증을 위해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리며 인증 완료 시 열람내역 발송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reqCallList.do

※ 접수일 기준 1일 이내 상담사가 해피콜 시 휴대폰 SMS 인증 후 통화내역열람 서류 발급 가능

※ 통화내역열람 신청중 오류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