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후불 서비스로 가입하여 사용하다 충전형(선불이동전화)서비스로 전환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명의자가 동의하지 않는 부정가입을 줄이기 위해 선 ↔ 후불 전환 업무 처리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었습니다. (22.12.15~)
선 ↔ 후불 전환을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서비스가 제공되는 타통신사로 번호이동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SK 7모바일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 신청양식 및 접수 > 해지신청 메뉴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 또는 SK 7mobile 대리점을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해지 신청 시 관련 구비서류를 보내주신 후 해지 시까지의 요금수납 후 해지 가능합니다.
*구비서류
○개인 가입자의 경우 : 해지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법인의 경우
-신청인(대표자) : 고유번호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표자 신분증/등기사항전부증명서(현재사항)사본, 대표자 신분증
-신청인(대리인) : 법인 인감증명서, 위임장(법인인감 날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또는 법인 위임공문(대표자 또는 기관장명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신분증
SK 7모바일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USIM 전용 상품의 경우 약정기간 및 위약금이 없습니다. 다만, 단말기 할부 매매 계약 시 약정기간 등록하여 단말기 비용을 지원 받는 경우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홈페이지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MY > 나의 가입정보 > 번호변경'을 통해 가능합니다.
번호변경은 일1회, 90일이내 2회 할 수 있으며 변경 당일에 한하여 번호 변경 취소가 가능합니다. 번호변경 취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SK 7mobile 알뜰폰이어도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휴대폰결제(소액결제)가 되나요?
네. 본인인증 시 통신사로 'SKT 알뜰폰'을 선택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결제(소액결제)는 이용 동의 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결제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휴대폰결제 신청하기: https://www.sk7mobile.com/cust/post/mobilePay.do (로그인 후 이용가능))
SK 7모바일 -7mobile에서 T-Store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OK캐쉬백, 도토리(싸이월드), T스토어, 컬처캐쉬(문화상품권)및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7mobile에서 T-map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하며, 데이터 통화료는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 T-MAP 데이터 요금제(1,100원/월정액)는 신규가입 불가합니다.
SK 7모바일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란 무엇인가요?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는 명의자가 휴대폰을 신규 개통할 경우 명의자의 기존 회선으로 개통 사실을 SMS로 즉시 통보하여 명의도용 등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2013년 3월부터 당사에서 시행중인 서비스 입니다. (SKT, KT, LGUplus 등의 이동통신 사업자 및 알뜰폰 사업자 시행 중)
M-safer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로 셀프개통 시, 가입제한 메시지가 나올 수 있으며
이 경우 가입제한해제 후 다시 시도해주시면 됩니다.
M-safer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msafer.or.kr)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