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nnai 3버너1그릴 -사용 시 냄새가 나요
가스레인지 사용 시 냄새가 나나요?
· 사용중 나는 냄새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가스 냄새가 나는경우
· 환기 후 비눗물을 이용해 가스호스 또는 가스중간밸브에서 가스가 새어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 가스호스나 중간밸브에 이상이 없는데도 가스냄새가 지속된다면 출장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2. 타는 냄새가 나는경우
· 가스레인지 화구 주변에 이물질이 묻어있는 상태라면 가열 시 해당 이물질이 타는 냄새가 날 수 있어요.
·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 후 사용해주세요.
Rinnai 3버너1그릴 - 한 구 사용중에 다른 화구를 켜면 사용중인 화구도 꺼져요
건전지는 교체해 보셨나요?
·건전지의 잔량이 부족한 경우 동시 사용이 안되는 증상이 나타나요.
※220V 전원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1.건전지 확인하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건전지 교환방법 : https://youtu.be/cEjks_n0Gb4
㉮ 건전지 구입 전, 종류를 확인해 주세요.
·건전지는 알카라인건전지, 망간건전지 두 종류가 있는데 가스레인지에는 알카라인 건전지가 더 적합합니다.
㉯ 건전지를 사이즈와 개수에 맞게 새 건전지로 교체해주세요. 건전지의 위치와 크기는 모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Rinnai 3버너1그릴 - 점화 시 불꽃 색이 붉게 또는 노랗게 나와요
점화 시 불꽃 색이 이상한가요?
· 해당 증상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 사용하는 가스 종류 확인하기
· 이사, 도시가스공급 등 이유로 가스 종류가 변경 되었다면 그에 따른 제품 노즐교체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액화석유가스(LPG)에서 도시가스(LNG)로 변경한 경우 또는 도시가스(LNG)에서 액화석유가스(LPG)로 변경한 경우)
2. 가스레인지 주변 습도 확인하기
· 장마철 또는 가스레인지 근처 가습기를 사용 할 경우 습도가 높아 불꽃이 붉게 보일 수 있으니 환기 후 사용해 주세요.
3. 부속품(버너헤드, 삼발이 등) 오염상태 확인하기
· 부속품에 이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이물질이 불꽃에 직접 닿으면서 붉게 보일 수 있습니다.
충분히 식은 후 이물질을 제거한 다음 사용해주세요.
※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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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Rinnai 3버너1그릴 - 점화 시 "따따따" 스파크가 튀지 않아요(전원코드타입)
전원공급 상태는 확인해 보셨나요?
·가스레인지에 220V 전원 공급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해 봐야해요.
※건전지 타입 또는 압전점화방식 가스레인지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입니다.
1.가스레인지 전원공급 상태 확인하기
·세대 내 누전차단기가 내려가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벽면 콘센트에 가스레인지 220V 전원코드가 잘 꽂혀있는지 확인합니다.
2.콘센트 이상 여부 확인하기
·가스레인지 전원코드가 연결된 콘센트에 다른 소형 가전제품을 연결하여 콘센트 자체에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소형 가전제품도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가스레인지 이상이 아니기 때문에 전기설비를 점검해야 합니다.
※ 확인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엔지니어 출장 점검이 필요해요.
링크를 통해 출장 서비스 예약 해주시면 엔지니어가 빠르게 방문 드릴게요.
출장 서비스 예약 : https://www.rinnai.co.kr/service/as_accept.asp
출처: 린나이
제품문제해결: https://www.rinnai.co.kr/service/faq_lis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