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SK 7모바일 -주문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상담원과의 해피콜 진행 전까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전체메뉴 > 상단 2번째 “신청내역조회”)

 

 

 

 

SK 7모바일 -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당일(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상황에 따라 익일) 상담원이 해피콜 전화를 드립니다.

해피콜이 완료되면 바로 개통해서 상품을 발송합니다.

평균적으로 해피콜 상담 다음날에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추가 기간 발생(도서/산간 지역 등))

 

 

 

SK 7모바일 -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MY > 요금제/부가서비스]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소 사용 만 30일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모바일 -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하나의 폰 (Dual SIM, 듀얼심)에서 유심 또는 eSIM 1회선만 이용하거나 유심, eSIM의 명의가 같은데도 이용정지 되었어요.

듀얼심 단말기에서 하나의 SIM만 사용하거나 사용 중인 두 SIM의 명의가 일치하더라도 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 미동의 시 명의 일치 확인 불가 사유로 회선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Dual SIM (듀얼심) 단말기 기종 확인하기

 

정보 제공 미동의 시 발신이 정지되며 다음날 24시에 수신도 함께 정지됩니다.

이용정지 시 월 3,300원 (부가세 포함)이 일할 계산되어 부가되나 정보 제공 동의 시 자동으로 정지가 해제됩니다.

 

자급제 (=OMD/해외향 단말기) 이용 고객님은 단말기 정보가 사전에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고객정보 제공 동의 전 단말기 정보 등록이 필요합니다.

 

[처리방법]

1)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사이트로 접속하여 IMEI1,2값을 등록해주세요.

 - URL : www.imei.kr

 - 경로 : 상단 IMEI 사전등록 → IMEI 사전등록 신청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IMEI 1,2 입력

 - IMEI 확인방법 : 다이얼 패드에서 *#06# 입력 시 IMEI1,2 값 확인 가능

 

2) IMEI1,2값 등록 후 KAIT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해주세요.

  - URL : https://m.sktmnp.co.kr/mvno/agree

 

※ 주의사항

 - IMEI값 사전 등록 없이 KAIT 정보제공 동의를 진행할 경우 정지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 IMEI 사전 등록 후 KAIT 정보 제공동의를 진행해주세요.

 - 순서대로 진행했으나 정지 복구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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