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choice 알뜰폰 | 실명인증은 왜 하나요?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실명인증은 왜 하나요?
실명인증은 실제 실명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조회용으로만 사용되며 스마트초이스에는 실명인증 기록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환급신청 시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왜 필요한가요?
환급신청을 위한 계좌번호 입력 등을 위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하시면 로그인을 통해 정상적으로 환급신청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로그인은 왜 필요한가요?
정상적으로 환급신청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조회 및 환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하시고자 하는 통신사를 체크하신 후 미환급액 조회를 눌러 주십시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환급신청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환급신청은 스마트초이스 및 해당 통신사 홈페이지/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환급신청 이후 환급액은 언제 지급 되나요?

환급 신청 이후 2~7일 이내 해당 통신사 별로 지급됩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금 FAQ | 환급은 신청인 본인 계좌만 가능한가요?
신청인 본인의 실명계좌를 통해서만 환급이 가능합니다.

※ 환급 가능한 본인의 계좌가 없을 경우 해당 이동통신사업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외국계 은행을 통한 환급은 제한됩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조회된 미환급액으로 요금감면이 가능한가요?
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신청한 환급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수 있나요?
해당 통신사 및 본 홈페이지를 통한 환급신청이 중복 되었거나 해당 이동통신사업자에서 선 지급된 경우 등 환급신청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개인정보유출의 위험은 없나요?
개인정보는 해당 미 환급액 신청 및 환급에만 활용됩니다. 미환급액 조회시 이용하신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는 따로 저장하지 않습니다.

환급신청시 사용하신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등은 암호화를 통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스마트 초이스 통신요금 미환급 FAQ | 조회결과 및 환급신청 결과의 "통신장애"란 무엇인가요?
미환급액 조회 또는 환급신청 시에 사용자 폭주 등으로 인하여 통신응답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