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U+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 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엘지 U+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U+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 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U+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U+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엘지 U+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엘지 U+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 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엘지 U+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엘지 U+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엘지 U+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착신전환] 해외로도 착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해외의 전화번호는 착신전환 대상번호로 설정할 수가 없습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국내의 유선전화, 이동전화, 070(인터넷집전화) 등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국내의 단말로 착신전환 대상번호 설정 후 해외로 해당 단말을 들고 나가실 경우엔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일시 정지 상태에서 본인확인이 불가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고객센터에서 휴대폰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이 불가한 요금제나 부가서비스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음악감상 서비스가 포함 되어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을 경우, 동일한 서비스가 중복 되어 멤버십 할인 상품 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U+ [후후-유플러스] 번호를 변경했는데 예전 번호로 떠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후후 앱은 변경된 번호를 유심에서 자동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후 기존에 등록한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본 정보 및 차단번호, 안심번호, 공유번호, 신고번호, 메모를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 재설치 후에도 변경이 안 되는 경우(1번 실행 후 안될 경우 2번 실행)
1.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 후후 > 캐시삭제 > 데이터 삭제 후 후후 앱 재실행
2. 스마트폰에서 유심 제거 > 후후 데이터 삭제(1번 실행) > 스마트폰 전원 재부팅 > 유심 부착 > 후후 앱 재실행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U+ [LTE 청소년 요금제] 자녀에게 링을 선물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고객센터 앱을 통해 자녀, 조카, 지인에게 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1,000원 단위로 25,000원까지 링 선물 수신이 가능하며(충전금액 25,000원과 별도), 선물 수신 후 수신자가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선물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선물 > 링 선물하기.
엘지 U+ [벨음모아] 이번 달에 처음 벨1건, 통화연결음1건, MP3 1건을 설정했는데, 결제문자가 왔어요. 벨1건,통화연결음1건,MP3 1건 무료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가입자가 벨, 통화연결음, MP3 이용 시 요금발생 SMS 고지가 되는 것은 요금 안내만 발송되는 것일 뿐 실제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무료 이용일 경우 결제 SMS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 발송됩니다. (약 20분 후)
*무료 공제처리 SMS 문구 : [LG U+]구매하신 뮤직 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단, 벨/연결음 합산2건, MP3 1건 무료 이용 이후 사용 건은 과금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