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LG U+ [스팸차단] 서비스 해지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해당 부가서비스 삭제 및 재가입 시 기존 설정내역 초기화 및 스팸차단 내역을 불러 올 수 없으므로, 삭제 시 이 점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동 전화 해지 후 재가입, 명의변경 시 기존 설정내역 및 스팸차단 내역은 삭제됩니다.


LG U+ [듀얼넘버] 선호번호를 가상번호로 이용할 경우 제한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선호번호 정책에 따라 선호번호는 1인당 1번호만 부여되며 취득 후 1년간 재취득이 제한됩니다.
1년 경과 시에도 이용중인 선호번호가 있다면 추가취득은 불가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GU+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선호번호란?
  번호의 조합이 단순하여 기억하기 쉬워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번호


LG U+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 또는 ID/PW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1) 간편결제매니저 앱 실행 후 간편결제 리스트 확인
2) 등록할 간편결제 선택
3) 간편결제 결제 정보 (ID,PW 등) 저장



LG U+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목적으로 선택한 이용사이트의 등록을 해제하여 해당 이용사이트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 인증 없이 기존의 방식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이용사이트관리‘의 ‘이용사이트 해제’에서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사이트 해제 시 해당사이트의 등록만 해제되고 전체 서비스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등록이 해제된 이용사이트 이외의 등록된 이용사이트에서는 정상적으로 로그인플러스 인증이 적용됩니다)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도 QoS(데이터 속도 제한)가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데이터 안심옵션 400K, (구)LTE Video/LTE음성요금제 200K, 월 15만원 상한 200K QoS 적용된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고(LTE 속도로 이용),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소진 시 QoS 재 적용됩니다.
기본요금제 Video 전용데이터는 예외적으로, Video서비스 QoS 적용된 상태에서 상품권 등록 시 QoS 자동 해제되지 않고, 고객센터App 등을 통해 직접 QoS 해제 시 LTE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