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S센터의 위치 안내는 https://locate.apple.com/kr/k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ple 홈페이지>고객지원>Apple에 문의하기>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찾기]
사용 설명서 : http://support.apple.com/ko_KR/manuals/iphone
기술사양 : http://support.apple.com/ko_KR/specs/#iphone
LG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를 제한/해제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LG U+ 에서 제공하는 위치 기반 서비스와, LG U+ 를 통해 위치 정보를 제공 받는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위치 정보 제공을 제한/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별도로 위치정보 제공을 거부/제한한 경우는 위치정보 자기제어 서비스를 통해 위치정보 제공 해제를 하셔도 위치정보 제공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결제 수단 등록은 현재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부분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방법
1. 내지갑 메뉴 선택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 선택
3, 결제 수단 등록 메뉴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
신용카드의 경우 BC 카드, 하나 SK카드와 제휴되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연내 전체 카드사에 대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카드 등록 시 휴대폰 명의와 카드의 명의가 동일 해야하며, 은행체크카드 중 BC 마크가 있을 경우에도 등록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iPhone] 아이폰 A/S는 어디서 받아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S센터의 위치 안내는 https://locate.apple.com/kr/k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pple 홈페이지>고객지원>Apple에 문의하기>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찾기]
사용 설명서 : http://support.apple.com/ko_KR/manuals/iphone
기술사양 : http://support.apple.com/ko_KR/specs/#iphone
LG 유플러스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를 제한/해제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LG U+ 에서 제공하는 위치 기반 서비스와, LG U+ 를 통해 위치 정보를 제공 받는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위치 정보 제공을 제한/해제할 수 있습니다.
단, 위치기반 서비스 사업자의 위치 기반 서비스에 대해 별도로 위치정보 제공을 거부/제한한 경우는 위치정보 자기제어 서비스를 통해 위치정보 제공 해제를 하셔도 위치정보 제공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결제 수단 등록은 현재 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부분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방법
1. 내지갑 메뉴 선택
2. 결제 수단 추가 버튼 선택
3, 결제 수단 등록 메뉴에서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등록
신용카드의 경우 BC 카드, 하나 SK카드와 제휴되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연내 전체 카드사에 대해 오픈될 예정입니다.
카드 등록 시 휴대폰 명의와 카드의 명의가 동일 해야하며, 은행체크카드 중 BC 마크가 있을 경우에도 등록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 3회 실패 시 저장된 정보는 모두 삭제 됩니다.
단,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하여 단말기 분실 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에 접수해 주시면 서버에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