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예시) 6월에 VIP등급인 기존고객이 7월에 일반등급, 8월에 VIP등급으로 변동되었을 경우
- 16년 6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45만원
- 16년 7월 : 일반 등급 - 최대가능한도 : 3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자동변경)
- 16년 8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유지)


LG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가입 시, 자녀는 LGU+ 가입자만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자녀용 가입 시,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보호자는 다른 이통사(SKT/KT)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엠넷] Mnet APP 업데이트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App 업데이트는 필수 사항입니다.
[Mnet APP > 설정 > 버전정보] 에서 현재 버전 확인 후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