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폰에서 *510 통화 를 누르면 해당 서비스가 해제됩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개인 알뜰폰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법인 알뜰폰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f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7
LG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폰에서 *510 통화 를 누르면 해당 서비스가 해제됩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