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영상통화] 영상 월정액 상품에서 제공하는 무료 통화 초과 시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고객님이 가입하고 있는 요금제의 영상통화 요율(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과금 됩니다.
LTE/5G 요금제의 경우 영상통화 1초당 1.66초가 기본 제공량에서 줄어들며,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1초당 3.3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으로 계산됩니다.
LG 유플러스[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LG 유플러스[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통화도우미 앱, U+ 홈페이지, 영업점 방문
- 아이폰 : U+홈페이지
※ 아이폰은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원번호가 노출되거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음.
▶ 부가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LG 유플러스[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 서비스도 기본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데이터를 이용한 음성 / 영상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LTE 음성/데이터 80/85/89.9 요금제, LTE음성 124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59.9/69.9/99.9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Video 65/75 요금제, (구) LTE 데이터 95/110/130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 54/64/74/94 요금제, CGV 스마트 54/64/74/94 요금제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고객님이 가입하고 있는 요금제의 영상통화 요율(납부요금계산법)에 따라 과금 됩니다.
LTE/5G 요금제의 경우 영상통화 1초당 1.66초가 기본 제공량에서 줄어들며,기본제공량을 다 사용하면 1초당 3.3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으로 계산됩니다.
LG 유플러스[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LG 유플러스[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통화도우미 앱, U+ 홈페이지, 영업점 방문
- 아이폰 : U+홈페이지
※ 아이폰은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원번호가 노출되거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음.
▶ 부가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LG 유플러스[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 서비스도 기본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는 mVoIP(데이터를 이용한 음성 / 영상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LTE 음성/데이터 80/85/89.9 요금제, LTE음성 124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59.9/69.9/99.9 요금제, (구) 데이터 중심 Video 65/75 요금제, (구) LTE 데이터 95/110/130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 54/64/74/94 요금제, CGV 스마트 54/64/74/94 요금제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