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뮤직] 아이폰 이용자입니다. 엠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곡을 재생하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어플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 요금제] 가장 저렴한 청소년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전용 청소년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LTE 청소년 19 요금제 이며, 월정액은 20,9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LTE 청소년 19(20,900원)
- 링 : 20,000링
- 문자메시지 : 1,000건
- 데이터 : 350MB
* 제공 링 내 이용 납부요금계산법
- 음성/영상 2.5링/초, 단문 메시지 15링/건, 멀티 메시지 1원 당 1링 차감, 데이터 20.48링/MB
단, LTE 청소년 19 요금제는 LTE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타 요금제에서 해당 요금제로 변경 시,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LTE 청소년 요금제 자세히 보기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prodCd=LPZ0001369#none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아이폰은 다운로드 후 OS 정책에 따라 어플 내에 저장되며 엠넷APP내에서만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엠넷APP>보관함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엠넷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은 MP3의 경우 PC의 해당 음원을 휴대폰과 동기화하면 iTunes 플레이어로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LTE 청소년 요금제] 가장 저렴한 청소년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LTE 전용 청소년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LTE 청소년 19 요금제 이며, 월정액은 20,9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 LTE 청소년 19(20,900원)
- 링 : 20,000링
- 문자메시지 : 1,000건
- 데이터 : 350MB
* 제공 링 내 이용 납부요금계산법
- 음성/영상 2.5링/초, 단문 메시지 15링/건, 멀티 메시지 1원 당 1링 차감, 데이터 20.48링/MB
단, LTE 청소년 19 요금제는 LTE 약정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며, 타 요금제에서 해당 요금제로 변경 시,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됩니다.
▶LTE 청소년 요금제 자세히 보기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prodCd=LPZ0001369#none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LG 유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오프라인(고객센터)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 또는 각 이동통신사 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