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신청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려면 개통 14일 안에 신청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려면 개통 60일 안에 신청
- 개통 1년 이내인 경우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를 통해 신청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44(유료) 또는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인사말]
시간대별 인사말은 1개 설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이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시면, 그 시간대에 설정하신 인사말이 송출됩니다.
[발신자별 인사말]
최대 10명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자별 설정을 이용하면 특정인이 전화를 걸었을 때만 특정 인사말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신청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려면 개통 14일 안에 신청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려면 개통 60일 안에 신청
- 개통 1년 이내인 경우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 를 통해 신청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44(유료) 또는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인사말]
시간대별 인사말은 1개 설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이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시면, 그 시간대에 설정하신 인사말이 송출됩니다.
[발신자별 인사말]
최대 10명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자별 설정을 이용하면 특정인이 전화를 걸었을 때만 특정 인사말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