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LG 유플러스 [벨소리] 벨소리 구매할 때마다 오는 SMS 문자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벨소리 구매와 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
      
▶ 결제 SMS 내용 예
[LG U+]결제내역
 금액: 1,430원
 청구방법: 요금고지서
제공업체: LG U+

※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가입자의 무료 설정 시에도 결제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벨/통화연결음 합산 2곡(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LTE 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등
-벨소리 1건(월) 무료 제공 부가서비스 :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무료공제 처리완료 SMS 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LG 유플러스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분실보호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직접 해지하거나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분실보호 홈페이지: https://www,mfinder.co.kr 접속 → [메뉴(≡)]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휴대폰분실보호 앱: 앱 실행 → [메뉴(≡)] → [FAQ]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데이터유니버스 고객센터: 1811-403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LG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