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교체할 때 비용이 발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기기 구매 가격의 12 % 또는 최소 교체 수수료 5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뮤직] 소유형 DRM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다운로드 받은 음원을 다른 기기로 이동하거나 복사 하는 것을 막기 위해 DRM이 걸려있는 컨텐츠 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계정정보]→[다른 ID로 로그인]을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보세요.
LG 유플러스 [뮤직] MP3 다운로드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엠넷닷컴(http://www.mnet.com)과 엠넷 APP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후 이용 하셔야 월정액 적용이 됩니다.
U+Lite, U+스토어,뮤직벨링 APP에서 MP3 다운로드 시, 월정액 가입 관계 없이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기기 구매 가격의 12 % 또는 최소 교체 수수료 50,000원 중 큰 금액으로 교체 신청 즉시 납부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뮤직] 소유형 DRM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다운로드 받은 음원을 다른 기기로 이동하거나 복사 하는 것을 막기 위해 DRM이 걸려있는 컨텐츠 입니다.
LG 유플러스 [PASS]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스포티파이
U+홈페이지, U+고객센터 앱,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을 해지하면 바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로 이용할 경우에는 사용 일수만큼만 금액이 청구됩니다.
① U+홈페이지 : 로그인 > 내 정보 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② U+고객센터 app : 메뉴 →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미디어 → 뮤직 →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하러 가기’
③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 114(무료), 1544-0010(유료)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승인 완료된 임직원이 해당 서비스를 오/남용한 사례가 적발되면 어떻게 처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그러한 경우가 발생하면 이용자 현황 list에서 해당 임직원에 대해 “해지”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임직원에 의해 법인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법인 및 법인폰 관리자에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모바일tv]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앱의 [계정정보]→[다른 ID로 로그인]을 선택하면, 로그인 화면 아래 'ID/PW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아보세요.
LG 유플러스 [뮤직] MP3 다운로드 상품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P3 다운로드
엠넷닷컴(http://www.mnet.com)과 엠넷 APP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후 이용 하셔야 월정액 적용이 됩니다.
U+Lite, U+스토어,뮤직벨링 APP에서 MP3 다운로드 시, 월정액 가입 관계 없이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