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투데이]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운세

PASS 앱 → 전체 → 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리/해지 → 투데이 → 서비스 해지를 눌러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해지하려면 114(무료) 또는 1800-427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PASS 앱 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투데이 서비스도 같이 해지됩니다.



LG 유플러스 [영상통화] 영상통화 월정액 상품 가입 및 해지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영상통화

영상전화 기능이 지원되는 단말을 사용하는 고객님만 가입할 수 있으며,선불전화 요금제(PPS), 청소년 요금제, 복지 요금제 사용 고객님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설정] 이메일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설정

앱 메인화면의 좌측 상단의 아이콘’ → ‘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키퍼 백업] 백업할 수 있는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백업

백업할 클라우드 계정(드롭박스 또는 구글드라이브)의 용량과 동일합니다.



LG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청소년도 가입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무료 서비스이므로 LG U+ 고객이시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