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가입 후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은 가입후 모든 메뉴에서 무제한으로 설정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무제한 통화연결음은 5개까지 무료로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이 후 선물하기시 정상과금됩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비디오 데이터 옵션] 3시간/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정해진 시간 동안은 아무리 전용서비스를 많이 사용하여도 데이터 속도가 제어되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3시간 데이터 Free 가입 후 3시간 동안은 전용 서비스 이용량과 관계없이 속도제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24시간 데이터 Free는 가입 후 10GB 이상 이용 시 속도 제어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는 경우, 두 개의 폰으로 가입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2개의 휴대폰에서 따로 개통을 한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