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벨소리] 저장된 벨소리를 어떻게 지우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다운받은 벨소리는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삭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삭제 기능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나의 별명, 애칭을 상대방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콜메시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통화 발신 시,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 콜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 통통 튀는 개성만점 나만의 애칭, 이름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싶을 때
-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의 기분, 상태를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을 때
- 업무상 내 정보를 어필하고 싶을 때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LG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슈퍼스탁’ 가입 버튼을 누른 후,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본인 인증을 위한 문자메시지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다운받은 벨소리는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 삭제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삭제 기능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설정관리에서 벨소리로 설정, 삭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나의 별명, 애칭을 상대방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LG U+ 콜메시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통화 발신 시,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 콜메시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 통통 튀는 개성만점 나만의 애칭, 이름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싶을 때
-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의 기분, 상태를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을 때
- 업무상 내 정보를 어필하고 싶을 때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LG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슈퍼스탁’ 가입 버튼을 누른 후,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본인 인증을 위한 문자메시지 비용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