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USIM을 변경한 경우에는 다시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가입 불가능한 단말로 USIM 변경 시 통신사 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다음날) 후에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사용자 단말이 사용자 본인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증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초기 가입 단계는 굉장히 복잡한 절차를 거치도록 하여 보안성을 높이고 있으며,가입 이후에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산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 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도 저장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뮤직 벨링에서 구매한 벨과 통화연결음은 지니뮤직의 벨/음 구매내역에 저장되지 않으며,뮤직벨링 앱에서 다운받으셔야만 재 과금되지 않습니다.

또한 뮤직벨링에서의 구매 내역은 뮤직벨링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사고영상 저장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BOX에 저장된 영상은 최대 180일 까지 보관하고, 180일이 경과된 영상파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내 목소리 녹음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내 목소리 녹음은 소호링APP에서만 이용가능한 메뉴입니다.

본인의 목소리로 자신있게 내사업을 홍보하시고 싶으시다면 소호링APP 실행 후 내 목소리 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배경음악을 선택하시고 녹음버튼을 눌러 녹음을 하신 다음, 미리듣기 후 이상이 없을시 설정해주시면 믹싱과 설정은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에서 해드립니다.

단, 내 목소리의 경우 고객님께서 녹음하시는 환경과 휴대폰 기종에 따라 음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U+모바일tv] 무료 영화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메인화면의 '나의 무료' 카테고리에 무료 영화 목록이 일부 보여집니다.
전체 목록은 [전체메뉴]→[나의 무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