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스마트피싱보호] 보호자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앱 메인화면의 왼쪽 상단 메뉴(≡)→[가족보호알림] 메뉴에서 보호자를 등록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알림보내기의 [추가등록]에서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뒤 승인요청을 보내세요.
상대방 휴대폰에서 승인하면 보호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주식투자노트] 가입안내 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께서는 양해 부탁 드립니다.




엘지 [U+영화월정액] 아이가 선정적이거나 폭력적인 영화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성인 영상콘텐츠(VOD)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감상 가능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tv앱 내 영화월정액에서 설정하기
[설정]→[성인콘텐츠잠금]에서 설정
   
-U+tv에서 설정하기
[설정] → [자녀보호설정]→[시청연령제한]에서 시청 연령을 설정하거나,[설정] → [자녀보호설정]→[성인콘텐츠제한]에서 숨김 설정하기






엘지 [원키퍼 보안]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면 아무 곳에도 남지 않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보안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됩니다.
원키퍼 앱에서 정보를 삭제하시면 어느 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엘지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금융사기방지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2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개월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확인 가능
    
· 유료서비스
2,000여개의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 조회 시 365일 24시간 알림 수신
최근 1년간 금융기관에서 내 개인정보를 조회한 시간 및 목적 확인 가능
의심스러운 개인정보 조회 발생 시 앱을 통해 해당 금융기관의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연결해 바로 신고 가능
피싱, 스미싱, 파밍 등 금융사기로 피해를 입으면 최대 200만원 보상





엘지 [콜메시지] 메시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콜메시지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메시지로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통화도우미와 홈페이지에서는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이 불가하지만, 휴대폰에서 제공하는 포토링 서비스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설정은 유료 서비스로 발신 건당 55원(부가세포함)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단, 상대방의 휴대폰에 사진/동영상이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U+  맣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