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HD영상통화] 6명이 영상 회의 중인데, 도중에 참여자가 변동이 있을 경우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참여자가 참여하는 시점과 끝나는 시점을 과금하며, 참여자별로 과금 정보를 생성하여 발신자가 부담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장착을 하나요?
퀵 매뉴얼에 나와있는 출장 장착(070-7705-8279) 회사에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장착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출장 장착의 경우,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 확인 및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수도권은 2~3일, 지방의 경우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는 무료인가요?
알리미 가입 및 해지 시 월정액 무료, 정보이용료 모두 무료입니다.
단, 알리미 SMS를 통해 무선인터넷 연결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가입하신 데이터통화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는 별도 부과됩니다.
OZ데이터 요금제 가입 고객은 1GB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HD영상통화] 3G에서도 영상회의가 제공되나요?
3G망으로는 영상회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영상회의는 LTE 단말기가 LTE망에 있을 경우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