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Cloud 저장공간은 얼마나 되나요?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100%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주차중 사고영상은 스마트폰에서 주차사고목록에서 리스트를 확인하신 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시면, 사고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업로드 하는데 최대 2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영상보관함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가입자에게 기존 U+BOX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LG U+ Cloud(U+BOX) 계정을 발급해드리며, 10G의 저장 공간이 무료 제공됩니다.
저장공간 80%, 100% 소진시 문자로 안내 드리며, 사용 공간 부족시 기존 영상을 삭제하시거나, 유효회원으로 전환하시어 추가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주차 중에 발생한 사고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주차중 사고영상은 스마트폰에서 주차사고목록에서 리스트를 확인하신 후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하시면, 사고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업로드 하는데 최대 2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영상보관함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1) 간편결제, 또는 ID/PW 정보 안심 저장 : 개인정보 분실 걱정 ZERO! 앱에 모아 간편하게
2) 피싱, 해킹, 스미싱 철통 보안 : 결제 정보의 PC 입력 없이 안전하게
3)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 : 개인정보 도용으로 인한 금융 피해 발생 시 보상 보험 제공 (AIG개인정보안심보험)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