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LG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모바일 [HD영상통화] HD영상통화는 3G 영상통화 가입자랑 통화하면 어떻게 되는지요?
HD영상통화는 자사, 타사 구분없이 기존3G 영상통화 가입자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SKT, KT, LG U+)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LG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LG 유플러스 모바일 [HD영상통화] HD영상통화는 3G 영상통화 가입자랑 통화하면 어떻게 되는지요?
HD영상통화는 자사, 타사 구분없이 기존3G 영상통화 가입자와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SKT, KT, LG U+)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 3회 실패로 로그인이 차단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차단 시 비밀번호를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 유플러스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해제는 무엇인가요?
서비스 가입 후 로그인플러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직접 등록한 이용사이트 중 고객 편의성 등의 이용상
츨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