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로그인] PC/MOBILE에서 로그인이 안돼요.
TVING PC와 MOBILE에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TVING 로그인 방법
① 티빙 WEB/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계정 선택 화면에서 회원가입한 계정 유형 선택
④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혹시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는 알림 메시지가 나오신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 TVING 로그인 안될 시 조치 방법
1) 회원가입한 유형을 다시 확인하여 선택
① CJ ONE 통합회원인 경우 [CJ ONE으로 시작하기] 선택 (제일 밑에 위치)
② TVING ID로 가입하신 경우 [TVING ID로 시작하기] 선택
③ 네이버, 카카오 등 SNS 연동 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 각 [SNS로 시작하기] 선택
2)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 [TVING ID로 시작하기] 로그인 시도하셨는데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면 먼저 [CJ ONE으로 시작하기]를 선택하여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가 이메일 형태의 계정인데 [TVING ID로 시작하기]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 SNS 연동 회원일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등 각 [SNS로 시작하기]를 선택하여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계정 유형을 맞게 선택하신 경우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하신 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하시면 결제가 진행된 아이디를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결제 아이디 확인 양식
① 기본 정보 : 성함 / 생년월일 / 이메일 주소
② 결제 수단 : (소액결제 : 휴대폰 번호와 통신사 / 신용카드 : 카드사와 카드 번호)
③ 결제 일시 :
④ 결제 금액 :
⑤ 승인 번호 :
⑥ 첫 결제일 : (소액결제 시 필수 기재)
티빙 [로그인] 이용권이 있는 계정이 무엇인지 찾고 싶어요.
유료 가입한 계정을 찾고 싶을 때,
아래 방법으로 계정을 찾으신 후 계정 유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계정 확인 방법
① 티빙 WEB/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가장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④ 본인인증으로 찾기 → [본인인증하기] 클릭
⑤ 가입한 계정 ID들 안내
⑥ 계정 ID 옆 (유료)로 표기된 계정으로 로그인
※ 이메일로 찾기 시 확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인증으로 찾기로 이용 계정 확인해주세요.
※ SNS 회원은 해당 SNS 아이디가 아닌 티빙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
※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이용권 계정은 본인인증찾기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문의해 주시면 가입하신 계정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티빙 [변경] 정기결제수단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정기결제수단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수단 변경 방법
① PC에서 티빙 WEB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MY] 버튼 클릭
④ [이용권/캐시내역] 메뉴 클릭
⑤ 결제 수단 항목의 [변경] 버튼 클릭
⑥ 변경할 결제 정보 입력 후 완료
※ 결제수단은 카드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 → 카드 / 휴대폰 → 카드]
※ 네이버페이 이용자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 티빙 APP에서는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 결제일 하루 이전까지 결제 정보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자동 정기결제일에 결제 실패 시 (ex. 카드 잔액 부족 등) 이용권이 자동 해지되므로 변경하실 결제 수단으로 이용권의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내용은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티빙 FAQ: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