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PC] MAC 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TVING [PC] MAC 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MAC 환경에서 티빙 시청이 어려운 경우, 아래 2가지 케이스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M1 칩셋 탑재 디바이스 이슈
① M1 칩셋을 탑재한 디바이스의 경우 Safari 브라우저로 시청 시, DRM 콘텐츠 시청이 불가합니다.
② 크롬 브라우저로 시청하시면 정상적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OS 버전 이슈
① MAC OS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보안 문제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② MAC OS 버전과 브라우저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시청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TVING [APP] 갑자기 [CODE:1 -100874] 에러 코드가 나왔어요.

[CODE:1 -100874] 영상 재생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에러 문구가 나오는 경우, 사용하시는 티빙 앱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닐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기기의 OS 버전과 티빙 APP 버전을 가장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다음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티빙 APP 삭제 후 재설치 시 기기 내 다운로드한 영화가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모바일 OS 버전 : (휴대폰 설정 내 소프트웨어 버전)
④ TVING APP 버전 :
⑤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⑥ 증상 :
⑦ 발생 시간 :






TVING [모바일 상품권] 티빙 모바일 상품권이 무엇인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티빙의 이용권을 일종의 쿠폰 형태로 구매 또는 선물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 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티빙 웹/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은 아니며, 카카오 선물하기를 포함한 티빙 쿠폰이 입점한 제휴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모바일 상품권은 11~12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상품권 번호로 제공되며, 티빙의 쿠폰 등록 메뉴에서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사에서 구매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베이직 1/2/3/6/12개월 이용권
2) 스탠다드 1/2/3/6/12개월 이용권
3) 프리미엄 1/2/3/6/12개월 이용권

 
위와 같이 이용 기간을 지정하여 구매하는 상품으로, 정기결제가 되지 않는 단 건 구매 상품인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티빙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