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KT M모바일 - Wi-Fi 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WI-FI 지원단말은 사용 가능하나 일부 요금제에 따라 KT WI-FI가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타사향 단말이나 자급제 단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MAC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데이터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었어요. 어떻게 된거죠?
스마트폰의 경우, 어플 업데이트 및 푸시 설정, 메일, 어플 알림 시에도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TV어플이나 신문어플등을 이용했을 경우 멀티태스킹을 종료하지 않으면 계속적으로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어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때도 위치기반서비스가 켜져있다면 인터넷접속되어 데이터통화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KT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향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 를 확인하셔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MAC주소 확인 방법
- 안드로이드(와이파이ON) : 설정 → 휴대폰 정보 → 상태 정보 → 휴대전화 Wi-Fi MAC 주소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KT M모바일 - 무제한 & 기본제공의 경우 제한이 별도 없나요?

무제한요금제의 기본제공은 부가/영상통화가 별도 제공 됩니다.

요금제 별 제공량은 상이하며, 1577, 1588 등 회사 대표전화로 전화를 하거나 영상통화를 사용 시 제공량까지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초과 사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약관을 위반한 영리 목적으로 사용이 간주되는 경우 요금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개통취소를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말기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단말기 불량 또는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가능합니다.

1. 단말기 불량 : 제조사에서 불량증을 수령하여 개통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통화품질 불량 : 고객센터 통해 통화품질 불량이 확정 될 경우 가능합니다.


[USIM 구매 고객]
개통 취소기간(D+14일) 내 개통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신청 고객은 고객센터로 문의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