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KT M모바일 - 데이터 소진시 충전이 가능한가요?
[LTE 요금제]
데이터 충전은 2가지로 분류됩니다.
안심차단형 요금제만 이용 가능한 LTE 충전 데이터 부가서비 (500M,1GB,2GB)와 요금제 구분 없이 데이터를 즉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LTE 데이터 충전 100M,300M,500M,1GB,2GB)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신청 ]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3G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를 제외한 모든 요금제가 가입 가능하며,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kt M mobile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 가능하며,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본인인증 방법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서, 범용 인증서, toss 인증서, PASS 인증서





KT M모바일 - 이벤트 보고 신청했는데 사은품은 언제오나요?

사은품은 신청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 또는 익익월 말 경 발송 됩니다.
다만, 일부 사은품의 경우 지급시점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이벤트 페이지 내 지급시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T M모바일 -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 번호이동, 기기변경 개통도 셀프개통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만 셀프개통이 가능합니다.





KT M모바일 - 로밍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음성, 문자, 데이터를 모두 이용을 원치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 차단 부가서비스를 등록하면 됩니다.

■ 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




KT M모바일 - 셀프개통에 성공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가입페이지에서 개통이 최종 성공되면 우선 알림 팝업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갖고 계신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 후 3~4회 전원 ON/OFF 후 개통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