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모바일 - 월 중 요금제변경하면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이 일할계산되고,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변경 시점부터 말일까지 기본료 및 기본제공량도 일할계산되어 청구 및 제공됩니다.
※변경 전 요금제의 제공량이 기본제공인 경우, 해당 제공항목은 추가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요금제 자체의 QoS기능이 있는 경우에도 추가요금 발생 없음, QoS부가서비스를 별도 가입한 경우는 추가요금 발생 가능)
KT M모바일 - 유심개통 후 휴대폰에 장착했는데 인식이 안됩니다.
[개통 후 'SIM 카드 없음' 문구 팝업]
→ 유심인식을 하지 못하는 경우
1. 다른 공기계 USIM 장착 후 동일 증상인지 확인
→ 다른 공기계에서 인식이 될 경우 사용하려는 단말기 IMEI 확인 후 고객센터 연락
※IMEI 확인 방법 : 단말기 키패드 (전화번호 입력 화면) → *#06# 입력 → IMEI (숫자 15자리) 확인
2.다른 공기계가 없을 경우 USIM 일련번호와 사용하려는 단말기 IMEI 확인 후 고객센터 연락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문구가 팝업]
→ 유심인식은 되었으나, 번호등록이 실패 한 경우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나밍(naming) 진행 : 개통 완료 된 후 기지국과 연결, 단말기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를 등록 하는 것
단말기 키패드(전화번호 입력 화면) →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 팝업 → 자동으로 전원 재부팅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데이터로밍 무제한상품이 있나요?
대표적으로 로밍 하루종일 ON 서비스가 있습니다.
하루종일 ON은 1일 11,000원 (부가세 포함)에 일 400MB 이용이 가능하며 제공량 초과 시 400kbps이하 속도로 데이터를 하루종일 사용 가능합니다.
로밍 하루종일 ON 서비스 외에도 사용하실 기간,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 kt M모바일 홈페이지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로밍 → 유료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rate/adsvcGdncList.do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